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22
연예

트와이스, 'READY TO BE' 선주문 170만 장 돌파…'밀리언셀러' 예고

기사입력 2023.03.08 08:4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READY TO BE'(레디 투 비)가 선주문 170만 장을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오는 10일 발매 예정인 미니 12집 'READY TO BE'는 7일 기준 선주문 수량 170만 장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작년 8월 발매한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에 이어 다시 한번 밀리언셀러 기록을 예고했다.

게다가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가 현지 시간 기준 2월 4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4위를 차지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그런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새 앨범 발매를 이틀 앞둔 8일 0시 타이틀곡 'SET ME FREE'(셋 미 프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다현, 채영, 모모, 미나, 정연, 쯔위, 사나, 나연, 지효는 도미노를 연상케 하는 등장으로 눈길을 붙잡았다. 감각적인 비트를 배경으로 흔들리는 건물에서 결연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무언가 단서를 찾은 듯 냉철한 눈빛을 드러내는 등 아홉 멤버 모두 각기 다른 장면에서 매력을 뽐냈다.

신보 'READY TO BE'의 타이틀곡 'SET ME FREE'는 내면에 숨어있던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일깨워주는 사랑을 느낀 후 '이 감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걸겠다'고 다짐하는 진취적인 메시지를 담은 노래.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웅장한 스트링, 심플하고 파워풀한 사운드가 돋보이고 위태롭지만 대담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2집 'READY TO BE'와 타이틀곡 'SET ME FREE'는 3월 10일 오후 2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9일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신곡 'SET ME FREE'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고 11일에는 뉴욕 현지에서 컴백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