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4:13
연예

박하나, 박윤재 진심 알았다… 강지섭 "날 인질로 삼아" (태풍의 신부)

기사입력 2023.03.06 20:06 / 기사수정 2023.03.06 20:06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태풍의 신부' 박하나가 박윤재의 진심을 알았다.

6일 방송된 KBS 2TV '태풍의 신부'에서는 은서연(박하나 분)이 지금껏 자신을 배신한 줄 알았던 윤산들(박윤재)의 진심을 알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깨어난 강태풍(강지섭)은 윤산들(박윤재)에게 "날, 인질로 삼아"라며 "아버지한테 비자금 장부가 있어. 날 인질로 써서 그걸 받아내. 내가 아버지의 꿈이자, 르 블랑의 미래야. 그래서 나여야 한다는 거야. 그 비자금 장부, 아버지 목숨과도 같은 거니까. 그것 맞바꿀 수 있는 건 나뿐이야"라며 자신을 희생하고자 했다.

다른 방법을 찾으려는 윤산들에게 강태풍은 "몇 번 시도는 해봤지만 방법이 없어. 지하실 금고를 열 수 있는 건 아버지뿐이다. 아버지가 직접 그 장부를 꺼내게 만들어야 돼. 마대근(차광수)이 날 납치한 것처럼 꾸며"라고 못박았다.



걱정할 강바람(현 은서연, 박하나)을 생각한 윤산들 덕에 자신이 무사함을 알린 강태풍. 

강태풍은 "산들이, 그동안 우리 도와주고 있었어"라며 지금까지 강백산(손창민) 몰래 윤산들이 자신들을 돕고 있었음을 은서연에게 밝혔다.

왜 미리 말하지 않았냐는 은서연에 윤산들은 "자세한 건 나중에 하고, 지금은 마대근을 찾는 게 우선이다"라고 답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