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43
연예

'15일 컴백' 트렌드지, 'NEW DAYZ'로 연속 커리어하이 노린다

기사입력 2023.03.06 10:0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에는 타이틀곡 'NEW DAYZ(뉴 데이즈)'를 비롯해 수록곡 'Nightmare(나이트메어)', 'Fantasy(판타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EW DAYZ'는 짙은 어둠 속에서 깨어나 홀로 상상 속의 공간을 탈출하게 된 이야기를 담았으며, 수록곡 'Nightmare'는 더욱 커진 두려움과 알 수 없는 느낌이 마치 악몽과 같음을 표현했다. 'Fantasy'는 상상 속 공간을 탈출했지만 아직 그곳에 갇혀 있는 친구들을 구하러 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특히 멤버 한국과 라엘, 예찬은 세 곡 모두 직접 작사에 참여, 대중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자신들만의 색깔을 가득 녹여낸 것은 물론,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던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를 함께한 프로듀서 LEEZ(리즈)가 전곡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앞서 공개한 무드 트레일러 영상을 색다른 모습과 연기 도전을 예고한 트렌드지는 퍼포먼스와 작사, 연기, 음악까지 모두 섭렵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확장된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을 만나는 만큼, 이들이 'NEW DAYZ'를 통해 이번에는 어떤 거침없는 성장세를 그릴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트렌드지의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