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2:36
연예

화장 지우는 트와이스…자유로운 표정의 '셋 미 프리'

기사입력 2023.03.06 10:42 / 기사수정 2023.03.06 10: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청초한 민낯 변신을 알렸다. 

트와이스 12집 미니 앨범 '레디 투 비(READY TO BE)' 타이틀곡 '셋 미 프리(SET ME FRE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6일 자정 공식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 속 트와이스는 메이크업을 지우며 민낯으로 등장, 자연스러운 미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이 화장을 지우는 공간은 지난달 공개한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메이크업 룸으로 연결선에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 '셋 미 프리'라는 타이틀과 함께 멤버들의 자유로운 표정이 그려져 신곡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신곡 '셋 미 프리'는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크라이 포 미(CRY FOR ME)', '사이언티스트(SCIENTIST)'를 만든 멜라디 폰타나(Melanie Fontana)와 린드그렌(Lindgren)이 작곡했고,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로 호흡 맞춘 별들의전쟁*(GALACTIKA*)이 작사에 참여했다. 

트와이스는 컴백을 기념해 현지 시간 기준 이달 9일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을 통해 신곡 '셋 미 프리'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트와이스는 오는 4월 15일과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호주, 일본, 북미 14개 도시 17회 단독 콘서트를 열고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진행한다. 

한편 트와이스 새 미니 앨범 '레디 투 비'는 이달 10일 오후 2시 공개된다. 11일 오전 10시에는 미국 뉴욕에서 컴백 라이브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트와이스 '셋 미 프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