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16
연예

블랙핑크 지수, 31일 솔로 데뷔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06 09:1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31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의 솔로 데뷔 날짜가 적힌 커밍순 포스터 (COMING SOON POSTER)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들꽃과 풀잎들이 가득 피어난 잔디 위 넓게 펼쳐진 붉은 천이 인상적이다. 전반적으로 푸르른 배경과 강렬한 레드 컬러가 선명하게 대비되며 지수가 첫 솔로 데뷔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새롭게 보여줄 앨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발매일 외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기대감은 최고조다. 그간 지수가 귀를 사로잡는 유니크한 음색,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등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팬들에 탄탄한 신뢰를 쌓아온 터다. 

앞서 YG 측은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함께 "블랙핑크 영상들 가운데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했다"고 전한 바 있다.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기획된 만큼 압도적 영상미는 물론 지수의 매력을 밀도 있게 담아낸 음악 세계 또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YG는 2018년부터 블랙핑크의 솔로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워온 터라 마지막 주자인 지수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현재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작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