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36
연예

'에이티즈 동생' 싸이커스, 30일 데뷔…실력파 10인조 보이그룹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06 08:5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KQ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싸이커스(xikers)가 가요계에 정식으로 출사표를 던진다. 

오늘(6일) 0시 싸이커스는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 포스터를 공개하며, 데뷔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싸이커스의 로고와 함께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까지 총 10명의 멤버들이 다정한 포즈와 부드러운 표정으로 서로 어우러져 있어 다인원 그룹이 선보일 탄탄한 팀워크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소년들의 신인다운 풋풋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사진 아래 싸이커스의 첫 앨범 발매일인 3월 30일이 표기되어 있다.

좌표를 상징하는 단어 ‘x’와 여행자라는 의미의 ‘hiker’를 조합해 ‘좌표를 찾아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담은 싸이커스는 앞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와 무한의 잠재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싸이커스는 앞서 다양한 프리데뷔 무대를 통해 ‘실력파 그룹’의 탄생을 예고하며 일찍이 팬덤을 구축했다. 본격적으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리며 앞으로 펼쳐질 앨범 프로모션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싸이커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