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01:01
연예

'불트' 제작진 "황영웅 결승전 통편집, VOD는 편집無"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3.03.03 21:10 / 기사수정 2023.03.03 21: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이 결승전에서 황영웅의 모습을 통편집하기로 결정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3일 공식입장을 통해 "자진 하차를 결정한 황영웅의 촬영분은 7일 결승전에 방송되지 않는다"라고 알렸다. 

다만 '불타는 트롯맨' VOD 기존 방송 서비스는 그대로 송출될 예정이라고. 또한 일본 아베마TV 방송 역시 별도 편집은 없을 전망이다. 

더불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제작사 쇼플레이 소관이라며 "제작팀과는 무관한 사안"이라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결승전에 진출한 TOP7이 마지막 여정을 통해 유종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검증되지 않은 의혹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 적발시 단호하게 대응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혀온 황영웅은 그간 소속사 특혜, 학교폭력 가해, 상해 전과 등 논란에 휩싸이며 자진 하차했다. 



다음은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입니다.

자진 하차를 결정한 경연자 황영웅 씨의 촬영 분은 오는 7일(화) 방송되는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에 방송되지 않습니다.

다만 <불타는 트롯맨> VOD 기존 방송 분의 서비스는 그대로 송출 될 예정이며, 일본 아베마TV 방송 역시 별도의 편집이 없는 원 형태의 방송 분이 제공됩니다.

더불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제작사 '쇼플레이'의 소관이며, 제작팀과는 무관한 사안임을 알립니다.

제작진은 결승전에 진출한 TOP7이 마지막 여정을 통해 유종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이에 검증되지 않은 의혹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적발할 시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방송 화면, MBN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