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50
연예

KCM "♥9살 연하 아내, 뉴진스 민지+3초 한가인 닮아" (동상이몽)

기사입력 2023.03.03 14:41 / 기사수정 2023.03.03 17:14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가수 KCM이 아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가수 KCM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KCM은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신혼 생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KCM은 지난해 초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0년 열애 끝에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KCM은 베일에 싸인 아내에 대해 "외모는 요즘 제일 핫한 뉴진스의 민지를 닮았다"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3초 한가인이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 MC들이 "3초면 꽤 긴 시간인데", "3초면 다 파악이 된다"라며 계속 궁금증을 드러내자, 결국 KCM은 "그러면 0.3초로 하겠다"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KCM은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혼인신고만 하고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혼인 신고 소식을 밝혔을 때 거액의 축의금을 보내주셨다"라며 스튜디오 출연진 중 한 명을 언급했다. KCM은 "가족끼리 작게 혼인식만 하고 따로 알리지 않았는데 기사를 보고 축의금을 보내주셨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과연 KCM에게 거액의 축의금으로 축하를 전한 이는 누구일지 오는 13일 오후 10시 20분에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