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29
연예

노사연 "♥이무송과 키스? 기능 잃었다" (토밥좋아)

기사입력 2023.03.03 09:56 / 기사수정 2023.03.03 09:56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가수 노사연이 남편 이무송을 떠올리며 입술 무용론을 펼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 62회에서는 흑돼지 스테이크 맛에 매료되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이 전파를 탄다. 

노사연은 흑돼지 스테이크를 한 입 먹자마자 정신이 혼미해지는 반응을 보이며 "맛이 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며 감탄한다. 숱한 고기 먹방으로 전문가 못지않은 경험이 있는 현주엽은 "완전 겉바속촉이다. 너무 부드럽다"고 평가한다. 

노사연은 흑돼지 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식감에 놀라면서 "어음. 내 피부 같아"라며 극찬한다. 이후 현주엽은 노사연이 맹수처럼 고기 뼈를 잡고 뜯으며 거침없이 식사하는 모습에 "누나 잘 어울린다"며 미소 짓는다. 



노사연은 정신을 차린 후 우아하게 식사하려고 하지만, 고기 뼈를 잡자 다시 돌변한다. 이를 보던 현주엽은 노사연에게 입가에 묻은 것을 닦으라고 알려주지만, 노사연은 "차라리 입술이 없었으면 좋겠다. 입으로 먹기만 하게"라며 흥분하기 시작한다. 

이에 박명수는 노사연의 깜짝 발언에 이무송을 떠올리며 "키스해야죠"라며 노사연을 말린다. 그러나 노사연은 평정심을 되찾은 표정으로 "기능을 잃었다"고 담담하게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이영식 PD는 10분 만에 그릇을 싹 비우는 멤버들의 식사에 "진짜 빨리 드시긴 한다"며 혀를 내누르는데. 트러플 버섯 솥밥, 파블로바, 흑돼지 스테이크 맛집 등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찾아가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은 4일 오후 5시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티캐스트 E채널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