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24
연예

전도연X정경호→신재하,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찐' 가족 케미

기사입력 2023.03.03 09:2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일타 스캔들’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3일,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배우들의 넘치는 열정과 서로를 향한 진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일타 스캔들'은 행선(전도연 분)과 치열(정경호)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로 뜨거운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작품을 향한 넘치는 열정과 애정으로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한 배우들의 열연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일등 공신이다.

이제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가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을 통해 전도연과 정경호를 비롯해 이봉련, 오의식, 신재하, 노윤서, 이채민, 이민재 등 배우들의 카메라 이면의 모습과 함께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그동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로맨틱 케미를 선보여온 전도연과 정경호는 카메라 밖에서도 꼭 닮은 모습으로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주변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비타민 같은 미소가 어딘지 모르게 닮아 있는가 하면, 서로 눈만 마주쳐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를 짓게 만들며 많은 시청자들이 ‘열선’ 커플의 로맨스에 과몰입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실감케 한다.

이어 드라마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던 배우들 사이의 돈독한 애정도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다. 시종일관 웃음꽃이 만발했던 현장 분위기는 물론이고, 틈틈이 대본을 보고 모니터를 확인하는 등 열정 넘치는 순간들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제작진은 “유제원 감독이 만든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모든 배우들이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였다. 긍정 에너지가 넘쳤기 때문에 언제나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현장이 될 수밖에 없었던 것 같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촬영 기간 내내 배우와 스태프들이 끊임없이 서로 의견을 나누고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극을 풍성하게 채워나갔다. 돈독한 팀워크와 시너지가 드라마에 그대로 녹아든 덕분에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남은 2회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타 스캔들’은 오는 4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