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6 19:10
연예

다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참여…4일 애절 이별송 '안된다고' 공개

기사입력 2023.03.02 11:0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무(Damu)가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진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무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안된다고’가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안된다고’는 이별 후 갈피를 잡지 못하는 한 사람의 처절하고 처연한 마음을 그린 곡으로,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W, 지민(JAK), 건치가 협업했다.

‘넌 의미 없는 대답을 간절함에 던져놔/그 속에 또다시 난 미쳐간다/널 피하려고 숨어도 죽을 듯이 널 원해/안된다고 참으려 해도’처럼 복잡한 감정을 솔직하게 내뱉는 노랫말과 세련된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애절함을 더한다. 

가창에는 탁월한 음악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다무가 참여했다. 다무는 호소력이 짙게 깔린 음색과 완벽한 완급조절,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애잔한 감성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다무는 지난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가요계 첫 발걸음을 뗀 후 ‘늦었나요’, ‘이별의 순간’, ‘다신 이별은 없다고 했잖아’, ‘생각이 나’ 등 자신의 앨범과 드라마 ‘카이로스’, ‘대박부동산’, ‘태풍의 신부’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과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물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