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16
연예

최도영, ‘바이트 미’ OST 3월 2일 발표…쓸쓸한 이별 감성

기사입력 2023.02.28 16:3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최도영(CANDO)이 쓸쓸한 이별 감성의 OST를 선보인다.  

최도영(CANDO)이 가창에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나는 니가 그립다’가 오는 3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나는 니가 그립다’는 이별 후 상대를 잊지 못하는 이의 후회와 그리움, 보고픈 마음을 진솔한 가사에 눌러 담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실력파 작곡가 팀 필승불패W, 김민울, 장석원이 의기투합했다.

‘익숙한 신호음 너머 네가 혹시 받아주진 않을까 이 노래가 끝나기 전에 / 못다 한 말 너무나도 많은데 오늘도 나는 네가 그립다’처럼 진심 어린 마음을 적은 손편지 같은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만나 공감대를 자극한다.

여기에 최도영(CANDO)이 참여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곡의 말미, 최도영(CANDO)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디테일한 감정선이 듣는 이들의 가슴을 후벼 파며 깊은 이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도영(CANDO)은 지난 2015년 첫 싱글 ‘CANDO’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다수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기막힌 유산’, ‘연애의 참견 2022’,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등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으로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최도영(CANDO)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 OST ‘나는 니가 그립다’는 오는 3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