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6:12
연예

선우은숙 "♥유영재와 뽀뽀 노상…얼굴도 안 보고 결혼 결심"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02.28 09:5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재혼 스토리로 돌싱포맨들을 놀라게 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행복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선우은숙, 최성국, 아유미가 출연해 ‘돌싱포맨’과 극과 극 케미로 초특급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선우은숙은 초스피드 재혼 스토리를 공개해 ‘돌싱포맨’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4살 연하 남편과 재혼한 선우은숙은 만난 지 8일 만에 얼굴도 안 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에 더해 달달함 한도 초과인 신혼 생활 이야기까지 밝혀 ‘돌싱포맨’의 부러움을 폭발시켰다.



최성국 역시 여행지에서 만난 24살 연하 아내의 마음을 ‘이것’ 하나로 사로잡았다며, 첫 만남 스토리를 밝혔다. 계속되는 핑크빛 이야기에 ‘돌싱포맨’은 “이런 얘기 언제까지 할 거냐”라며 질투심에 분노까지 폭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세 사람은 남편과 아내 자랑으로 또 한 번 ‘돌싱포맨’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특히, 애정 표현을 잘하는 남편을 자랑하던 선우은숙은 “남편과 뽀뽀를 노상한다”라며 깜짝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아유미 역시 “남편이 운전할 때 섹시하다” 라며 직접 재연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세 사람은 배우자에게 ‘사랑해’ 듣기 전화 미션도 진행했다. 사랑꾼 신혼부부들의 통화를 듣던 ‘돌싱포맨’은 역대급으로 외로움에 발악과 몸서리를 치는 사태가 발생해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