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11
게임

C2X NFT 마켓플레이스, 'HAWW'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2023.02.27 09:2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HAWW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이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신인 보이그룹 ‘HAWW(하우)’의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발매된 HAWW의 데뷔 앨범 ‘HOW R U’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네모 앨범’으로 선보였다. ‘네모 앨범’은 신용카드 크기의 작고 가벼운 포토카드 형태로 전용 앱 ‘네모즈 앱(Nemoz App)’의 인증 과정을 거쳐 해당 가수의 음원과 이미지, 영상 등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다국어로 즐길 수 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신인 보이그룹 HAWW ‘네모 앨범’을 구매한 팬들에게 한정판 ‘미공개 셀피(Selfie) NFT’ 350개를 선물한다. 해당 NFT는 7명의 멤버별 미공개 사진이 랜덤으로 담겨있어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포토카드 뒷면에 기재된 NFT 교환 쿠폰 번호를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 입력하여 한정판 NFT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소장가치 높은 다양한 NFT 상품들을 제공해 K팝 아티스트들의 팬덤을 확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신인 보이그룹 HAWW는 비스킷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SM엔터테인먼트에서 11년 간 빅토리아, 헨리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엑소 등의 멤버들을 발굴한 한지석 대표가 제작에 참여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HAWW의 데뷔 쇼케이스에 C2X NFT 홀더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K-POP, 아트, 게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과 스타를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K-POP 아티스트 연관 상품은 물론 실력있는 작가, 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사진=컴투스홀딩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