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3:07
연예

임윤성, 첫 EP 활동 성료…"무대를 통한 행복 느낄 수 있었다"

기사입력 2023.02.25 11:4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임윤성이 타이틀 곡 '세상의 끝에서'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했다.

임윤성은 지난 24일 KBS2 ‘뮤직뱅크’를 끝으로 첫 번째 EP 'TOMORROW' 타이틀 곡 '세상의 끝에서'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약 5개월 만에 신보로 찾아온 임윤성은 지난 15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SBS M ‘더쇼’ 등 2주간 음악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며, 임윤성만의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대중에게 선보였다. 

특히 임윤성은 모든 음악 방송에서 음악에 대한 '진심 모드'로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의자에 앉은 채, 모든 감각을 오직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곡의 감정선을 최대로 끌어올렸고, 타이틀 곡 '세상의 끝에서' 무대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켰다.

임윤성은 "오랜만에 음악 방송을 통해 팬분들과 호흡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이번 앨범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역시 무대를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보 'TOMORROW'는 스스로가 벼랑 끝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내일도 희망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으로 임윤성만의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다채로운 무드의 수록곡들이 또 다른 매력을 담았다.

사진=AW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