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23:53
연예

"다운됐다고 끝나는 게 아니잖아"…캡틴 진선규의 '카운트' 명대사

기사입력 2023.02.24 13:06 / 기사수정 2023.02.24 19:0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가 관객들의 용기를 북돋아 주는 명대사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명대사 스틸은 마이웨이 직진 쌤 시헌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에게 전하는 진심을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체육관에서 유망주 윤우(성유빈)와 패기 가득한 환주(장동주)를 비롯한 제자들과 열정적으로 훈련을 이어가고 있는 스틸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제자들이 세상을 향해 나아갈 힘을 주는 시헌의 진심이 담겨 있어 관객들에게 힘찬 응원을 건넨다. 



더불어 시헌의 제자들을 향한 깊은 신뢰를 엿볼 수 있는 명대사들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도전할 수 있는 든든한 메시지를 전하며 새 출발을 앞둔 모든 이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복싱 훈련뿐만 아니라 제자들의 마음까지 다독여주는 시헌의 한마디 한마디는 제자들은 물론 관객들의 마음마저 훈훈하게 하며 2023년 극장가에 새로운 긍정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전 세대 관객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명대사 스틸 6종을 공개한 '카운트'는 입소문 열기에 박차를 가하며 극장가에 기분 좋은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카운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CJ ENM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