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9:46
연예

이다은 "계획적인 ♥윤남기, 결혼하니 피곤…숨 막히고 눈치" (남다리맥)

기사입력 2023.02.24 06: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다은이 윤남기와 결혼 후 달라진 점을 고백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이 남자와 결혼해도 될까요?' 콩깍지 유효기간 | 남자친구네 가족 문제 | 결혼 고민 (feat. 이지혜♥문재완)"라는 제목의 '남다른 오지랖'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윤남기, 이다은은 게스트 이지혜 문재완과 권태기 자가진단을 했다.



'배우자 이외의 다른 이성과의 로맨스를 꿈꾼다'는 문항에 문재완은 "매일 꿈꾸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지혜는 "한 15년 뒤에 이혼을 한다. 그래서 미국에 굉장히 부잣집 돌싱과"라고 상상을 펼친 바 있다.

이지혜는 '장점으로 보이던 점들이 단점으로 보인다'는 문항에 공감했다. 이지혜는 "오빠의 장점으로 보였던 느긋함, 한결 같은 점. 너무 안 변한다. 잔소리를 하면 변하고 속도를 내야 되는데 안 변한다"고 이야기했다.

이다은도 "오빠가 계획적인 게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결혼하고 나서 너무 계획적이니까 피곤하게 느껴진다"고 공감했다. 이다은은 "오빠가 자기가 관리하고 그런 걸 벗어나는 걸 싫어한다"고 밝혔다.

이어 "어제도 닭갈비를 먹으러 갔다. 막걸리를 하나 시켜서 먹으려고 하는데 '지금 술 먹는 거야?' 그런다. 내일 촬영도 있는데 술을 마시는 건 아닌 것 같다고 그랬다. 원래 이혼하고 막걸리 혼자 2병씩 마셨다. 3잔 마실 건데 이거는 술도 아니다. 윤남기 표정이 너무 안 좋았다. 그게 약간 숨 막히고 눈치 보였다"라고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