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2:57
게임

'오디션', 한정판 교복 아바타 출시…'롤리폴리 딩딩상자' 통해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3.02.23 16:4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이 한정판 교복 아바타를 출시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새학기를 앞두고 교복 콘셉트로 특별 제작한 아바타를 23일 정기점검 후부터 3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롤리폴리 딩딩상자'를 통해 한정판 교복 아바타(30일, 7일)를 비롯해 한정판 페이스(30일, 7일), 한정판 등 액세서리(7일), 닉네임 이펙트(30일, 7일), 부위별 구템 교환권, 기간별 아바타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딩딩상자의 '딩'은 초·중·고 학생들을 애칭으로 귀엽게 표현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교복은 최근 유행 중인 2000년대 Y2K 패션을 오디션만의 스타일로 적용해 기존에 선보인 교복 아바타들과는 차별성을 두고 제작했다.

한정판 교복은 기본 스타일 남녀 교복 1종과 그린·옐로우 색상의 베리에이션 버전 남녀 교복 2종 중에서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판 교복 30일제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상의를 얻은 경우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시 게임룸에서 특별한 이펙트를 지닌 전용 아바타 옷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단, 의상교환소 변환을 통해 해당 의상을 보유하지 않게 되면 옷장 혜택이 사라진다.

이와 함께 한정판 등 액세서리인 '크기만큼거대한 사랑의반지'도 기존 등 액세서리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시각효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착용 시 캐릭터의 등이 아닌 머리 위쪽으로 액세서리가 노출되며 플라잉 이펙트를 통해 캐릭터가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의 대기모션을 보여준다.

오디션 관계자는 "에너지 가득한 새학기 콘셉트의 특별한 아바타와 함께 오디션 유저분들께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라며 "유저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