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09
게임

NBA® 2K23, 오는 25일 시즌 5 시작…다양한 콘텐츠 추가

기사입력 2023.02.23 16:0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NBA® 2K23의 다섯 번째 시즌이 곧 시작된다.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NBA® 2K23의 다섯 번째 시즌을 오는 2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즌 5는 마이애미의 상쾌한 자연 풍경과 뜨거운 흰색 해변, 열대 아르데코 양식으로 꾸며지며, 올해의 식스맨을 수상한 마이애미 히트의 타일러 히로가 메인을 장식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이커리어의 새로운 보상으로 하와이안 셔츠, 자 모란트 운동화, 포켓 바이크가 추가된다.

또한, 마이팀을 시작하면 마이애미 히트 르브론 제임스 자유계약 카드를 증정하고, 레벨 40 달성 시 종합평가 99의 다크 매터 타일러 히로가 제공된다. 

새로운 도미네이션 티어와 함께 시즌 내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23 NBA: 시리즈 2 카드를 포함한 400장 이상의 신규 카드와 30개 신규 핑크 다이아몬드 컬렉션 완료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The W에는 베키 해먼 감독 카드, 티셔츠 등 현재 챔피언으로 떠오르는 라스 베가스 에이시스와 관련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2K 비츠는 정상급 프로듀서인 BoogzDaBeast, JohnG, Kosine, Big Duke, Bizness Boi, WondaGurl의 새로운 비트로 NBA 2K 프로듀서 시리즈를 이어 나가며, 참가자는 소셜 미디어에 해당 비트에 맞춰 노래를 녹음하고 #NBA2KProducerSeries 태그로 공유해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다.

NBA 2K23의 시즌 5에 관한 상세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NBA 2K23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한 NBA 2K23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를 팔로우하고 NBA 2K23에 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2K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