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3:53
연예

수지, 넷플릭스 '이두나' 촬영 마쳤다…"야호! 곧 보자"

기사입력 2023.02.23 13:45 / 기사수정 2023.02.23 13:45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그룹 미쓰에이 출신 겸 배우 수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촬영을 끝마쳤다. 

23일 수지는 "이두나! 끝! 야호~~ 기대해주세요 곧 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두나'의 주역들이 모두 준비된 케이크에 초를 불어 마친 촬영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수지는 두 팔을 올려든채 "야호"라고 외치고 있다. 

단체 사진에는 수지, 양세종, 김도완, 박세완 등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의 밝은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수지는 "알라뷰 우리 헤메스팀"이라는 글과 함께 스태프들이 준비해준 DOONA라고 쓰인 풍선 앞에서 라면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수지는 한 영상을 통해 흥겨운 듯 댄스를 추며 스태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는 돌연 은퇴를 선택한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교 1학년 학생 이원준이 같은 쉐어하우스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총 8부작으로 넷플릭스 4분기에 공개된다.  

사진 = 수지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