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0:22
연예

'카운트' 파이팅 포스터…진선규→장동주 "우리는 생각보다 강하다"

기사입력 2023.02.23 09:26 / 기사수정 2023.02.23 09: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가 파이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카운트' 파이팅 포스터는 마이웨이 직진 선생님 시헌과 오합지졸 제자들의 무공해 미소와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고 있다.

먼저 흩날리는 벚꽃을 배경으로 따뜻하게 눈 맞추는 시헌과 제자들을 담은 포스터는 보는 순간 관객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더불어 스크린을 가득 채울 '카운트'만의 청량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체육관에 일렬로 앉은 복싱부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꿈을 이루기 위해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을 보여줄 이들의 활약을 예고해 한층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갈수록 끈끈해지는 복싱부의 우정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가슴 뜨거운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더해진 '우리는 생각보다 강하다!'라는 카피는 제자들이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시헌의 파이팅 넘치는 가르침을 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카운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