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9:13
연예

김미경 "송은이 나이 50대가 딱 결혼 적령기" (옥문아들)

기사입력 2023.02.22 10:1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대한민국 강연계의 1인자 ’국민 멘토‘ 김미경이 출연해 화제다.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대한민국 레전드 스타강사 김미경이 결혼 적령기 나이가 ‘50대’라고 파격적으로 정의했다.

이날 김미경은 결혼하기 가장 좋은 시기에 대해 “송은이 씨 나이가 딱 결혼 적령기다”라고 말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어 “50살이 자신에 대해 가장 잘 알게 되는 나이다. 우리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을 가장 어리고 아무것도 모를 때 2~30대에 선택한다”라며 결혼 적령기에 대해 ‘사이다 일침’을 던졌다.

송은이를 비롯한 김숙ㆍ김종국ㆍ민경훈까지 미혼 MC들을 큰 충격에 빠뜨리며 멘붕과 감동을 동시에 자아냈다.

이어 김미경은 결혼하면 안 되는 시기에 대해서도 “외롭거나 돈 없을 때 결혼하면 안 된다. 외로울 때는 사람 보는 기준이 무너져 있어 아무나 만나게 된다”, “돈이 없을 때는 나의 부족함을 채워줄 사람을 만나게 돼서 상대를 바닥에서 올려다 볼 수밖에 없다. 결혼할 상대는 서로를 정면으로 봐야 한다”라고 ‘국민 멘토’다운 현실적인 조언을 해 MC들에게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고.

결혼뿐만 아니라 ‘연애 고수’로도 알려진 김미경은 요즘 핫한 ‘환승연애’에 대해서도 강력하게 반대했다.

그는 “이별 후 가장 중요한 것은 이별의 장소에 머물러 있지 말고, 나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와야 하는 것”이라며 “헤어진 뒤 ‘나’로 돌아와서 마음을 잘 추스르고 다른 사람을 만나야 하는데, 전 연인에 대한 마음이 정리되지 않은 상태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이 가장 안 좋은 행동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연애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연애를 잘 못하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낱낱이 공개했다.

‘국민 멘토’ 김미경이 송은이를 ‘결혼 적령기’로 꼽은 이유는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