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50
연예

문재완 "♥이지혜, 연예인 아닌 여자로 만났다…성격은 화려해" (남다리맥)

기사입력 2023.02.20 18:00 / 기사수정 2023.02.20 18:0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남다리맥' 문재완이 연예인 이지혜와의 연애를 언급하며 달달함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신혼이면...장난 없지?' 솔직 발칙 아찔한 고민 상담소 오픈 (feat. 이지혜♥문재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지혜와 문재완은 이다은, 윤남기 부부의 토크쇼 콘텐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문재완은 윤남기에 대해 "성품도 좋고 얼굴도 잘생겼다"고 그를 극찬했다. 이다은은 "오빠가  SM에서 명함을 세 번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이지혜 씨가 확신의 SM상 아니냐"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다은은 문재완을 보고 "JYP상 같다"고 언급했다. 이에 이지혜는 "김태우 씨 같은 느낌을 말하는 거냐. 확신의 메인보컬상"라고 다시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다은은 문재완에게 "저는 개인적으로 궁금했다. 연예인은 화려한 직업 아니냐, 이성적으로 느끼실 수 있었냐"고 질문했다.

이에 문재완은 "연예인 이지혜보다는 여자 이지혜로 만났었다"며 "그런데 이제 화려한 성격은 있다"고 솔직히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이에 폭소를 하며 "방송 잘한다. 맘에 든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