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0
게임

‘요도봉인기’,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달성…독특한 무협 성장 콘텐츠로 인기몰이

기사입력 2023.02.20 14:5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요도봉인기’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20일 엔엑스플러스(NXPLUS, 대표 최재헌)는 로우핸드(대표 조민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동양 무협 방치 RPG ‘요도봉인기’가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출시된 ‘요도봉인기’는 최고의 검객이 되기 위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자동 전투 시스템을 탑재해 바쁜 현대인들도 쉽고 간편하게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국내 유저에게 친숙한 전통 상징들이 요괴로 등장하는 세계관과 먹으로 그려낸 듯한 동양화풍 그래픽으로 기존 방치형 게임과 차별화를 꾀하며 지난 17일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1위를 거머쥐었다.

이 같은 인기는 동양 무협의 핵심인 경맥, 무공 등을 캐릭터 육성에 가미한 콘텐츠와 바쁜 직장인들도 즐길 수 있는 방치 시스템 등이 각광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엔엑스플러스는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성장에 유용한 장비 소환권 1천 개와 최대 전설 무공서를 획득할 수 있는 기연의 황금 열쇠 1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봄맞이 매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고 모은 매화로 매화검수 의상, 기연의 황금 열쇠, 매화검법 등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 계획이 공개됐으며, PVP 콘텐츠인 비무대전을 비롯해 마을 및 수집, 문파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엔엑스플러스 정준영 실장은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인기 1위에 등극했다”라며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엔엑스플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