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6:35
게임

'GTA 온라인', 신규 차고 '이클립스 볼버드' 출시…다양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3.02.17 15:5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에 신규 차고가 업데이트됐다.

17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차고 이클립스 볼버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동 수단 최대 50대 보관이 가능한 이클립스 볼버드 차고가 추가됐으며 게임 내 다이너스티 8 웹사이트에서 판매된다. GTA+ 회원이라면 3월 15일까지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총 5층으로 구성된 이클립스 볼버드 차고는 다양한 장식 스타일로 각 층을 개조할 수 있고, 좌석, 음료, TV, CCTV 등이 갖춰진 휴식 공간이 제공된다.

아울러 차고의 전 층과 라운지를 사교 공간으로 활용해 친구들을 초대하고, 플레이어가 수집한 이동 수단 컬렉션을 자랑하며 친목을 도모할 수도 있다.

이번 주 다양한 보너스 혜택을 통해 상점 강도 저지, 릴레이, 바이커 사업장에서 주어지는 보상이 두 배로 증가한다.

같은 기간 무기 밴에서는 엄선된 무기와 투척 무기, 방탄복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상품 목록에 언홀리 헬브링거가 추가됐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툰드하 팡테르, 딩카 칸조 SJ, 페가시 토로스, 바피드 허슬러, 임폰테 나이트셰이드 등 이동 수단 5종을 선보이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마이바츠 페넘브라 FF와 코일 라이덴을 판매한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 레이스에서는 5회 우승 경품으로 인베테로 코켓 클래식을 증정하며, 시승 트랙에서는 아니스 유로스, 바피드 도미네이터 GTT, 우베르막트 사이퍼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임무 확장 콘텐츠로 일일 은닉처, 제랄드의 캐시 회수, 길거리 딜러가 공개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신규 보조 활동에 참여해 여러 임무를 수행하면 희귀한 아이템과 액세서리, 수집품이 지급된다.

이 밖에 바이커 클럽하우스와 바이커 사업장, 업그레이드 및 개조가 최대 35% 할인되며, 다양한 이동 수단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