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41
연예

'카운트' 캐릭터 포스터…진선규→장동주, 패기 넘치는 '파이팅'

기사입력 2023.02.13 09:17 / 기사수정 2023.02.13 09: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가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언제까지 시키는 대로 살래?'라는 카피의 마이웨이 직진 선생님 시헌(진선규 분)과 이를 맞받아치는 '쌤이 원하는 게 뭔데요?'라는 꺾이지 않는 유망주 윤우(성유빈)의 포스터는 티격태격하면서도 함께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스승과 제자의 특별한 조화를 예고한다. 

여기에 일명 '미친개'로 명성이 자자한 시헌을 멈칫하게 하는 아내 일선은 "그러니까 연금통장 어딨냐고!"라는 카피로 영화에서 보여줄 현실 부부 호흡을 기대케 한다.

시헌의 행님 교장(고창석)의 포스터는 근심 걱정이 가득한 표정에 '니 하는 꼬라지 보고 있으면 속 터져 죽겠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시헌의 직진 행보를 백방으로 수습해주는 교장의 든든한 형님 포스를 예고한다. 



강렬한 눈빛과 함께 '퇴학 시키주든가. 복싱을 시키주든가!'라는 카피가 더해진 환주(장동주)의 포스터는 톡 쏘는 매력으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캐릭터의 패기 넘치는 활약을 기대케 한다. 

'카운트'는 22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