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46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정규 1집 발매 앞두고 예능 순례 나서

기사입력 2023.02.13 06: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정규 1집 발매를 앞둔 이찬원이 예능 순례에 나선다.
 
이찬원이 현재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예능이 5개다. 여기에 그는 이번 주에만 3개의 예능 프로그램에 더 등장한다.

먼저 2월 13일에는 JTBC '톡파원 25시'와 K-Star '도원차트 시즌 2'를 통해 MC 이찬원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지난주 기준, 방송 1주년을 맞은 '톡파원 25시'. 이찬원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찬또위키'(찬또배기+위키피디아)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중이다.
 
또한, 화요일에는 JTBC '안방판사'를 통해 '또변'으로 분한 변호사 이찬원을 볼 수 있다. 그는 '제3 채무자', '유류분' 등의 법정 용어까지 구사하며 법지식을 뽐낸 바 있다.
 
그리고, 2월 15일 수요일, 이찬원은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게스트로 나서 신곡 '풍등'을 최초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 속 그는 전국의 행사장을 사로잡는 무대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금요일 저녁 KBS2 '편스토랑'을 통해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며, 토요일에는 MC로서 KBS2 '불후의 명곡'에, 참견인으로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출연한다.

그는 2월 11일 방송에서 이찬원은 MC들 맞춤 헌정 트로트를 부르며 등장, 이영자로부터 '예능을 참 잘한다'는 칭찬을 받았다. 또한, 그는 영상을 보며 적절한 공감과 리액션으로 몰입을 유도했다.

그리고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월 19일 일요일에는 MBC '구해줘 홈즈'를 통해 시청자를 만난다. 그는 이전 방송에서도 붐 코디와 합을 맞춰 매물을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두 번째 출격하는 이찬원이 어떤 집을 소개할지 관심이 커진다.

한편, 이찬원은 2023년 2월 20일 정규 1집 앨범 'ONE'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구해줘 홈즈', '옥탑방의 문제아들',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