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19
게임

'월드 플리퍼', 1.5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한정 캐릭터 5종 등장

기사입력 2023.02.10 17:5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월드 플리퍼’가 1.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5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한정 캐릭터 픽업 이벤트 ▲신규 스토리 ‘히어로: 더 비기닝(HERO: THE BEGINNING)’ ▲한정 이벤트 ‘하니와 카니발’ 등 풍성한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쏟아진다.

먼저,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는 ‘★5 매혹의 해적 인어공주 아멜리아’를 포함한 5성 한정 캐릭터 3종, 4성과 3성 한정 캐릭터가 1종씩 추가되고,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5 매혹의 해적 인어공주 아멜리아’는 인간의 지식을 초월한 자의 금단의 힘을 갖게 된 소녀로,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서 머신건을 난사하고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셔츠를 풀어헤친 총사 셀지르’는 외눈의 실력파 총사로,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관통탄을 발사하고 명중한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자신의 전방에 폭풍을 발생시켜 주위의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5 영겁의 파괴자 에스텔리엘’, 왜장도를 머리 위에서 돌리며 춤추면서 부딪친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오래된 일족의 무녀 마이히메’, 단련된 두 다리로 날렵한 발차기를 연속으로 날리며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3 토끼족의 소년 전사 코디’가 함께 등장한다.

오는 16일까지는 기간 한정 이벤트 ‘하니와 카니발’을 실시한다. 이용자는 ‘초급’, ‘중급’, ‘상급’ 난이도로 나누어진 화속성, 수속성, 풍속성의 보스에게 도전하고, 일정 스코어 달성 시 ‘성도석’과 한정 장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 오는 27일까지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히어로: 더 비기닝’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등장하는 보스를 공략하고, ‘히어로(HERO) 스티커’를 모아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4 블리츠 블루 네이트’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3월 12일까지 접속 시 ‘성도석 1,500개’를 지급하는 1.5주년 기념 선물과 매일 ‘성도석 50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캠페인 미션 클리어 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을 지급한다. 또, 오는 27일까지는 매일 캐릭터 ‘10회 무료 연차’를 제공한다.

오는 13일까지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5 축제의 미소녀 병기 네프팀’을 픽업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월드 플리퍼’의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