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11:53
연예

[전문] 이승기, 견미리 사위 된다…♥이다인과 4월 7일 결혼

기사입력 2023.02.07 15:44 / 기사수정 2023.02.07 16:5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승기와 이다인이 올해 4월 화촉을 밝힌다.

7일 이승기는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올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다"며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고 전했다. 결혼식 날짜도 오는 4월 7일로 확정했다.

이승기는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며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예비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공개 연애를 지속해왔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이다. 그는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승기, 이다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