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4:57
연예

'옥순♥' 유현철 "'돌싱글즈3' 속 내 동거 모습 안 봐…'저러니까 이혼했지' 악플도" [종합]

기사입력 2023.02.07 07:10 / 기사수정 2023.02.07 15: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유현철, 옥순 커플이 '돌싱', 자신들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업투유튜브 채널에는 '단독공개 옥순의 남자 돌싱글즈 현철 x 나는솔로 영식 첫만남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한 채널 주인 영식(이하 가명)이 함께 출연한 옥순과 그의 연인인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유현철을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현철은 "'나는솔로', '돌싱글즈' 출연자들이 다 비슷한 생각을 갖고 나간 거다. 프로그램이 다르니까 성향들이 좀 다르게 방송에 나온 거다. 출연자 입장에서 봤을 때 저 친구 지금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다. 저 친구 나랑 똑같은 행동해서 악플이 달리고 있다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난 악플을 당하니까 내 프로그램을 보기 싫어지더라. 그래서 난 내가 찍은 동거 편을 안 봤다"며 "그래서 난 '나는 솔로'를 보기 시작했다. 그런데 여기 나오는 친구들이 내 모습이더라"고 말해 옥순과 영식의 공감을 샀다.



영식은 "저렇게 예쁘고 잘생겼는데, 방송에까지 나와 연애하려는  거냐"며 인플루언서 되려고 하는 거 아니냐는 시선이 있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옥순은 "검증이 됐다고 느낄 수 있는 사람 만나고 싶었다"며 "돌싱이 나가서 무슨 인플루언서고 나를 홍보해서 뭐 할거냐"고 쿨하게 반응했다.

'돌싱은 진중함이 없다?'라는 물음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유현철은 "악플 중에 '저러니까 이혼했지'라는 말 하지만, 그러니까 결혼도 한 거다"라고 말해 옥순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유현철은 "빨리 선택해서 후회한들 그건 내 선택이었다. 사람들이 뭐라고 할 게 아니다"라며 "'나도 저렇게 표현할 걸' 아쉬울 때도 있다. (표현) 못 해도 욕 먹고, 빨리 해도 욕 먹고"라고 토로했다.

옥순은 격하게 공감하면서 "너희가 나와서 해보라 하고 싶다"며 한때 논란이 됐던 영식과의 '턱' 스킨십에 대해 언급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유튜브 업투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