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3:10
연예

유정호, '다음 소희' 출연…콜센터 부장役 '신스틸러 활약'

기사입력 2023.02.03 18:26 / 기사수정 2023.02.03 18: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유정호가 영화 '다음 소희'(감독 정주리)에 출연한다.

'다음 소희'는 당찬 열여덟 고등학생 소희(김시은 분)가 현장실습에 나가면서 겪게 되는 사건과 이를 조사하던 형사 유진(배두나)이 같은 공간, 다른 시간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강렬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국 영화 최초로 제75회 칸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에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국내외 영화제 초청과 수상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유정호는 사건의 배경인 콜센터의 SAVE 부서 부장으로 출연, 유진 역의 배두나, 소희 역의 김시은과 함께 합을 맞춘다. 그는 회사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인물로서 또 한 번 신스틸러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유정호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비롯해 '불가살', '배드 앤 크레이지'등 인기 작품에 다수 출연하며 신스틸러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 tvN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는 택시 기사 민철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키스 식스 센스'에서는 히스테리 가득한 직장 상사로 변신해 리얼한 생활 연기를 보여준 그가 이번엔 '다음 소희'까지 출연해 더욱 폭넓은 활동을 예고했다.

'다음 소희'는 오는 8일 개봉한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