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7:46
연예

조승우·김주택·전동석 '오페라의 유령' 첫 도시 부산, 7일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3.02.03 16:1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오페라의 유령' 한국어 공연의 첫 도시 부산 공연이 오는 7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3월 30일 개막 공연 포함 4월 16일까지 약 2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4월 7일, 4월 12일 공연은 2시 30분 마티네 공연이 신설됐다.

공식 예매처는 드림씨어터, 인터파크, 예스24, 티켓11번가, 매표소, 페이북이며 BC 카드 결제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작품 멤버십 ‘Music of the night’(뮤직 오브 더 나잇) 뉴스레터 구독자와 드림씨어터 멤버십 ‘D 플러스’는 하루 빠른 6일 오후 2시부터 선 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선 예매는 일부 좌석에 한해 오픈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 공연으로 '오페라의 유령'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한국어 프로덕션은 2001년 한국 초연 이후 지난 22년간 두 차례만 무대화된 바 있다.

한국어 프로덕션은 무대 세트를 비롯해 오리지널 스케일 그대로 제작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수 개국에 걸쳐 공연되는 월드투어보다 오히려 국내 단일 공연의 성사가 더 어렵다.

13년 만의 한국어 공연이며 ‘오페라의 유령’ 역의 조승우, 김주택, 전동석 등 캐스트로 기대가 모인다. 



살아있는 뮤지컬의 신화로 불리는 명작 '오페라의 유령'은 세계 188개 도시, 1억 4천 5백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 7개의 토니상과 4개의 올리비에 상을 포함한 70여 개의 주요 상을 받은 역사상 가장 화려하고 성공한 작품이다.

‘The phantom of the opera’, ‘The music of the night’, ‘All I ask of you’, ‘Think of me’ 등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명곡, 객석 위로 곤두박질치는 1톤의 샹들리에와 지하 호수등 명장면이 볼거리다. 웨스트 엔드에서 37년째, 브로드웨이에서 35년째 공연하고 있다.

얼굴을 마스크로 가린 채 오페라 하우스 지하에 숨어 사는 천재 음악가 ‘오페라의 유령’과 프리 마돈나 ‘크리스틴’, 그리고 크리스틴을 사랑하는 귀족 청년 ‘라울’의 가면 속 감춰진 러브 스토리다.

부산 공연에서 ‘오페라의 유령’ 역에는 조승우, 김주택, 전동석, ‘크리스틴’ 역에는 손지수, 송은혜, ‘라울’ 역에는 송원근, 황건하가 출연한다. 여기에 한국 초연부터 역사를 함께 빛내 온 베테랑 배우 윤영석(무슈 앙드레), 이상준 (무슈 피르맹), 김아선(마담 지리)과 세계 최정상의 무대에 서 온 클래식 아티스트 이지영, 한보라(칼롯타), 박회림(피앙지), 뛰어난 기량으로 발굴된 신예 박지나(멕 지리)등이 출연한다.

'오페라의 유령'은 3월 30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부산 한국어 초연으로 막을 올리며 7월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사진= 오페라의 유령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