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23:00
연예

현아X던, '재결합 인정'이 그렇게 창피한가?…숙소는 들락날락 (연예뒤통령)

기사입력 2023.02.02 16:47 / 기사수정 2023.02.02 16:47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현아와 던의 재결합을 증거를 제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현아♥던 해외서 비밀 데이트.. 재결합 결정적 증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진호는 "현아와 던의 재결합은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정작 지인들의 반응은 '그럴 줄 알았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재결합설이 나게 된 이유인 같은 자리의 입술 피어싱과 현아가 던의 SNS에 좋아요를 눌렀던 것을 언급하며 "할리우드 커플도 아니고.."라고 코멘트했다. 



하지만 그는 재결합설이 나온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첫 번째는 최근 현아 숙소 근처에서 던의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있는 모습이 지인들에게 포착됐다"며 "지난 달 현아가 일정 차 싱가포르로 떠난 적 있는데, 이때도 뜬금없이 던의 모습이 포착됐다. 현아는 일정 소화를 위해 갔지만 그렇지 않은 던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포착되지 재결합설이 나올 수밖에 없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워낙 많이 만나고 다시 헤어지는 커플이라 섣불리 '맞다'고도 못하는 것이다"라며 지인들이 둘의 재결합설에 확답을 해줄 수 없는 이유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현아와 던은 2016년부터 6년 간 열애를 이어오던 중 지난 달 결별 소식을 알렸다. 하지만 최근까지도 계속해서 재결합설이 제기되고 있다. 두 사람은 재결합설에 침묵하고 있다.

사진 =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