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20:37
연예

웨딩사진 찍었는데…'돌싱3' 조예영, 한정민과 결별 후 심경

기사입력 2023.02.02 13:52 / 기사수정 2023.02.05 10:0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돌싱글즈3' 조예영이 한정민과의 결별을 알렸다.

조예영은 2일 "그간 많이 물어봐주시고 걱정해주시는 점 잘 알고 있고 하나하나 다 답하지 못해 이렇게나마 몇 자 적어보려 한다"며 한정민과의 결별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저희는 조금은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했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한정민은) 고마웠던 사람이다. 이별의 이유를 물으신다면 보통의 연애를 하다 보통의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그런면서 "저희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했다. 각자의 길을 가지만 정민이도 저도 앞으로 이쁘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

이들 커플은 MBN 예능 '돌싱글즈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종영 후에도 각자의 SNS 등을 통해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이들은 앞서 재혼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1월 10일에도 조예영은 '갈수록 예뻐지는 이유가 뭔가요?'라는 팬의 질문에 "그건 아마도 정민이 덕분 아닐까요"라고 답한 바 있다.

"올해 결혼 예정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는 "저희 서로 배려하며 사랑하고 있다. 서로 맞춰가면서 맞춰봐야겠죠"라며 두 사람이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있는 사진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사진은 '돌싱글즈3' 촬영 당시 촬영한 웨딩화보로, 조예영은 "결혼은 안했지만 웨딩사진이 있는"이라는 멘트를 덧붙이기도 했다.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재혼을 준비 중인 근황 등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던 이들은 최근 각자의 SNS에서 서로의 흔적을 지우며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조예영은 직접 결별을 인정,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사진=조예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