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1:57
연예

이석훈 "오랜만에 트레이너로 참여…도움 되도록 노력하겠다" (보이즈 플래닛)

기사입력 2023.02.02 10:16 / 기사수정 2023.02.02 10:1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즈 플래닛' 마스터들이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일 오전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석훈, 솔지, 임한별, 백구영, 최영준 김신영, 고정경 PD가 참석했다. 해외 스케줄로 참석을 하지 못한 립제이, pH-1은 영상으로 대신했다.

'보컬 마스터' 이석훈은 "오랜만에 마스터, 트레이너라는 이름으로 함께하게 됐다. 늘 그랬던 것처럼 아이들에게 도움 줄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녹화 때마다 저희는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결국에는 이 아이들이 좋은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한별은 "우리 친구들 직접 봤을 때 반짝이는 눈망울이 마음에 들었다. 누구보다 빛나는 소년들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이야기했다.

솔지는 "저희 친구들 열심히 준비하고 많은 성장하고 있다. 많은 스타 크리에이터 분들이 사랑과 애정을 담아서 관심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댄스 마스터' 백구영은 "이번에 정말 실력도 출중하고 열정이 뛰어난 친구들이 이 시간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최영준은 "정말 잘하는 친구들이 너무 많다. 빛나는 마스터들과 빛나는 연습생 친구들과 함께 빛나는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