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0:19
연예

이수지, 진짜 천의얼굴…김고은부터 윤석열 대통령까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2.02 15:55 / 기사수정 2023.02.02 15:5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천의얼굴을 자랑하며 매력을 뽐냈다.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배우 김고은, 가수 싸이 닮은꼴로도 유명한 이수지가 출연해 다양한 셀럽들의 얼굴을 완벽 복사하는 만능 얼굴 복사기 능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수지는 "아들을 문득문득 볼 때마다 약간 현직 대통령님 얼굴이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자 안영미는 이수지의 얼굴을 보더니 "있어"라고 외쳤고, 이수지는 앞머리를 넘기며 윤석열 대통령의 얼굴을 묘사해, MC들 또한 공감하며 크게 웃었다.

이어 그는 "김정은 딸 김주애 양이 사진으로 노출이 됐는데 '이거 따라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며 김정은 딸과 도플갱어 수준의 싱크로율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수지는 "(제 얼굴이) 김정은과의 싱크로율도 있기 때문에 딸인 여자로 가자고 생각했다"며 "가발부터 의상까지 완벽하게 복사했다"고 덧붙였다.

유세윤은 "남북 지도자가 다 있다"고 반응했고, 김국진은 "수지가 통일이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 왕간다부터 연애 예능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까지 따라 하며 개인기를 뽐냈다. 

하지만 성해은은 닮은꼴로 따라가기 힘들었다고. 이수지는 "SNL 작가님이 저한테 캐릭터를 주셨다. 예쁘고 참하신 분인데 왜 저한테 부탁을 했는지, '모험인가?'라는 생각을 했다. 연습할 때 안똑같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PD님이 포인트가 '울면 아랫입술이 내려가다가 말할 땐 입꼬리랑 목소리 톤이 올라간다'고 말씀해주셨다"라며 PD의 조언을 듣고 완벽하게 따라하게 됐다며 일화를 전했다. 



또 "어렸을 때부터 진짜 많이 들었던 게 (주변에서) 제 허벅지를 보시고 '네 하체는 골프 하체다','너 박세리 될 것 같다'고 하셨다. 어른이 되니 중국의  펑샨샨 선수 닮았다고 하더라. 국내에는 박인비 선수를 닮았다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안영미가 "새로 추가된 닮은꼴이 있냐"고 묻자, 이수지는 "드라마 '슈룹'의 대비마마 김해숙 선배님"이라며 성대모사를 이어갔다.



싸이 닮은꼴로 유명한 이수지는 최근 싸이를 실제로 만났다고. 그는 "저번에 출연했을 때 싸이님을 방송에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했는데 몇 달 뒤에 싸이님을 만난 거다"라며 "싸이님이 '뵙고 싶었어요'라고 하시더라. 신동엽 선배님이 달려오시더니 사진 찍어주셨다"라며 '여자 싸이'로 활동한지 10년 만에 도플갱어 연예인 싸이와 만났다고 전했다.

이수지는 김고은, 싸이부터 현직 대통령, 유튜버 왕간다, 배우 김해숙까지. 천의 얼굴 매력을 뽐내 재미를 더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KBS 방송화면,이수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