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3
연예

손민수, '5월 결혼' 앞두고…"동거해보니 ♥임라라와 안 맞아"

기사입력 2023.02.01 12:20 / 기사수정 2023.02.01 12:20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엔조이커플' 손민수, 임라라가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지난 31일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에는 '엔조이커플 프러포즈 비하인드 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엔조이커플' 손민수, 임라라는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프러포즈 비하인드가 있냐는 질문에 손민수는 "노부부 배우분들을 섭외했는데 대기 시간이 길다보니 두 분 다 주무시더라. 어떻게 깨워야 하나 큰일났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아찔했던 비화를 전했다.



또 동거 후 크게 달라진 점이 있냐는 질문에는 "연애는 내가 사랑하는 부분을 더 사랑하는 것이었다면, 동거는 사랑하지 않는 부분, 단점인 부분들을 지켜보는 과정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임라라는 "단점이 이렇게나 많은데"라며 몰아갔다.

손민수는 당황하며 부정하면서도 단점이 솔직하게 뭐냐는 질문에 "술을 조금 많이 먹고, 안 치운다. 스타일이 안 맞더라"고 답했다. 임라라는 "서로의 알고 싶지 않은 부분까지 알아야 되니까.. (손민수가) 화장실에 40분씩 앉아있는다. 치질 전 단계"라고 장난스럽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두 사람은 9년의 열애 끝에 오는 5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려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사진 = 유튜브 '에스콰이어 코리아'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