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2:48
연예

태양 "사석에서 BTS 많이 만나…지민, 콜라보 제안에 OK" (전참시)

기사입력 2023.01.28 23:28 / 기사수정 2023.01.28 23:28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전참시' 태양이 6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아이돌계 전설 태양이 12년째 함께하고 있는 매니저와 함께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이날 전현무는 "6년 만에 컴백한 태양 씨가 예능 프로그램 딱 하나만 한다면 '전참시'를 하겠다고 했다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태양은 "공백기가 꽤 길었다. 그 시간 동안 '전참시'를 보면서 참 즐거웠다.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 오래 같이 지낸 매니저와 함께하는 모습을 담고 싶었다"고 말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6년의 공백기 끝에 팬들 앞에 선 태양은 "사실 너무 떨린다. 방송을 한 지 6년이 지나다 보니까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양은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함께한 신곡 'VIBE(바이브)'에 대해 "작년부터 사적 모임에서 BTS 멤버들을 만났다. 그때 제안을 했더니 너무 좋다고 하더라. 스튜디오에서 음악 듣고, 같이 작업하면서 'VIBE'가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