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51
연예

샘 스미스 "커밍아웃 후 내게 침 뱉은 사람도…지친 상태" [엑's 해외이슈]

기사입력 2023.01.28 08:3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팝 스타 샘 스미스가 커밍아웃 후 겪은 일들을 밝혔다.

샘 스미스는 최근 애플 뮤직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성별 구분이 없는 젠더 논바이너리(gender non-binary)로 커밍아웃 한 후 심경을 털어놨다.

인터뷰를 통해 샘 스미스는 "생활에서 불편한 점은 전혀 없다. 늘 그래왔듯이 가족들과도 잘 지내고 있다. 오히려 이전보다 더 나은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됐다"며 "연애도 이전보다 더 잘 되어가는 느낌"이라고 이야기했다.

힘들었던 부분도 밝혔다. 그는 "내게 쏟아지는 비난과 혐오에 지친 상태"라며 "더 이상 내 이름을 검색하거나 사람들의 반응을 보지 않게 됐다"고 밝혔다.

또 샘 스미스는 "누군가 길에서 내게 침을 뱉은 적도 있다"며 "2023년에도 여전히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게 지치고 슬프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샘 스미스는 지난 27일 네 번째 앨범 'Gloria(글로리아)'를 발매했다. 앨범에는 샘 스미스의 첫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 곡인 'Unholy(언홀리)'를 포함한 총 13트랙이 수록됐다.

앨범에 대해 샘 스미스는 "스스로를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마음과 이 음악이 좋은 친구가 되길 바라는 진심을 담았다"며 "자신에 대한 사랑과 확신이 부족한 시기를 겪고 있는 모두에게 든든하고 믿음직스러운 위로와 공감을 주고 싶다"고 전한 바 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