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07
연예

TNX, 신보 'Love Never Dies' 예약 판매 시작…컴백 쇼케이스 예고

기사입력 2023.01.26 19:3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TNX가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6일 오후 4시 전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 'LOVE NEVER DIES' 개최 소식을 전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DOCUMENT와 RECORD로 구성, 총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토북부터 포토카드, 폴디드 포스터, 스티커 세트, 포스터카드와 폴라로이드가 더해진 포토 패키지와 워런티 카드로 구성돼있다.

또한 TNX는 팬들과 예약 판매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약 판매 기간 내 구매자를 추첨해 현장 초대로 진행되는 이번 팬 쇼케이스는 컴백 당일인 오는 2월 15일 오후 8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THX(팬덤 명)를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컴백 쇼케이스인 만큼 임팩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보다 많은 글로벌 팬들과도 함께하기 위해, TNX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송출된다.

새 앨범은 '감성과 강성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로 동세대와 함께 용기를 내서 도전하고, 극복하며 성장해 나갈 새로운 여섯 명'이라는 그룹의 의미처럼 앞으로 TNX가 추구할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에 대한 의지를 담았다.

앞서 TNX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트레일러 'I Need U'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동시에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특히 TNX는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컴백 3주 전에 공개하며 파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을 개시,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TNX는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같은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