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09
연예

'30일 데뷔' 8TURN(에잇턴), 데뷔곡 ‘TIC TAC’…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3.01.25 10: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8TURN(에잇턴)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TIC TAC(틱택)’을 비롯해 ‘WE(위)’, ‘WONDER(원더)’,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 ‘Heartache(허트에이크)’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이 이번 ‘8TURNRISE’을 채운다.

8TURN이 새겨진 플래그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트랙리스트에는 8TURN의 에너지가 묻어나 있다.

8TURN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첫 번째 움직임을 ‘8TURNRISE’ 속 다섯 개의 트랙으로 담았다. 

8TURN 측은 "여덟 멤버는 고퀄리티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충실하게 그려낼 계획이다. 뻔하고 지루한 이야기가 아닌 당당하고 에너제틱한 음악들로 채워질 것"이라고 전했다.

8TURN은 30일 오후 6시 데뷔 음원 ‘8TURNRISE’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하는 데뷔쇼에 출연한다. 피지컬 음반은 지난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2월 6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한다.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