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2:28
연예

오나라 "'미스터트롯', 이찬원에 투표…맘 속엔 임영웅 있었지만" (안방판사)

기사입력 2023.01.24 21:10 / 기사수정 2023.01.24 21: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안방판사' 오나라가 '미스터트롯' 방송 당시 이찬원에게 투표했던 일화를 고백했다.

24일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 '안방판사'에서는 MC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이 인사를 나누며 새내기 변호사로 신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찬원은 오나라를 향해 "초면이다"라고 말을 건넸고, 오나라는 "제가 (이)찬원 씨에게는 내적 친밀감이 있다. 예전에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셨을 때, 마지막에 찬원 씨에게 투표했었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전현무는 "마음 속에는 임영웅 씨가 있었는데…"라고 넉살을 부렸고, 오나라는 "(변명을 하자면) 마음 속 이상형은 임영웅 씨였는데, 뭔가 이찬원 씨에게 마음이 가더라. 투표했던 것을 증거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제가 핸드폰을 바꿨다"며 웃었다.

이에 이찬원은 "급하게 어디 버리고 오신것 아니냐"고 농담을 던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안방판사'는 크고 작은 갈등의 시시비비를 프로 변호사들과 함께 법적으로 따져보는 법정 예능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