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3:35
연예

강재준, 일주일 다이어트 대성공…7kg 감량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23.01.21 12:52 / 기사수정 2023.01.21 12:52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6개월 다이어트의 시작을 알렸다.

강재준은 19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 '강재준의 다이어트 1주차 : 공복 유산소로 1주일에 -??kg??'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강재준은 "다이어트 별거 다 해봤다. 무염분, 저탄고지 다이어트 해봤는데 그냥 조금 먹고 운동 많이 하는 게 건강한 다이어트라고 생각한다. 시장에 가서 반찬을 사서 적당량 먹을 수 있게 해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재준은 첫날 저녁 "극한적으로 배가 고프다. 첫날부터 이렇게 극한적으로 힘들지 몰랐다"라며 구운 달걀을 먹었다.

그러면서도 강재준은 꾸준히 운동을 하고 식단 관리를 했다. 7일차, 강재준은 일주일만에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강재준은 "단 하루도 쓸데없이 술을 마시지 않았다. 밤마다 (배고파서) 너무 힘들었다. 하루 이틀은 푹 잤는데 나중에는 배고파서 잠이 깬 적도 많다"고 말했다.

이은형은 강재준에게 "첫 화면이랑 얼굴이 되게 다르다"고 말했다. 강재준은 처음 몸무게를 쟀던 옷을 그대로 입고 몸무게를 쟀다. 결과는 7kg 감량이었다. 강재준은 바로 운동을 하러 나가는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