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49
연예

'아이브·몬스타엑스→이동욱' 스타쉽, 디어유 입점…2월 오픈 예정

기사입력 2023.01.19 14: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에 입점한다.

19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 아이브, 우주소녀, 크래비티 등 소속 아티스트의 디어유 버블 서비스를 오는 2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국내 최대 아티스트 Pool 보유한 팬플랫폼인 디어유와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후 순차적으로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과 킹콩 by 스타쉽 소속의 배우 버블 서비스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등이 소속되어 있고,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고아라, 김범, 김샤나, 김승화, 류혜영, 손우현, 송승헌, 송지연, 송하윤, 신승호, 신현수, 안소요, 오소현, 우현진, 유연석, 이광수, 이다연, 이동욱, 이미연, 이승헌, 이진, 전소민, 정원창, 조윤희, 채수빈, 천영민,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버블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 ‘버블 포 스타쉽(bubble for Starship)’에서 오는 2월 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디어유의 버블 서비스는 2020년 2월 출시 이후 K-POP은 물론 배우, 스포츠 분야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아티스트 영입하고 있으며,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등 다수의 국내 기획사들과 계약을 맺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