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6:39
연예

원위, '다크 섹시' 콘셉트 변신…첫 영어 정규 'GRAVITY'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01.18 11:00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다크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오늘(18일) 0시, 공식 SNS에 첫 영어 정규앨범 'GRAVITY'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원위는 어둠이 짙게 깔린 폐건물을 배경으로 강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섯 멤버는 초커와 크롭 셔츠 등의 파격적인 패션 아이템을 장착,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상반된 느낌의 레드&블루 조명을 통해 원위의 극명한 콘셉트 변화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GRAVITY'는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정규앨범이다. 현재 군 복무 중인 메인보컬 용훈과 기타리스트 강현이 군 입대 전 작업을 완료한 앨범으로, 원위의 완전체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2019년 5월 싱글 '1/4'로 데뷔한 원위는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 등으로 대변되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확고한 음악적 색깔을 구축했다. 뛰어난 보컬과 연주 실력을 갖춘 이들은 다수의 앨범 작곡, 작사에도 참여하며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한편, 원위의 데뷔 첫 영어 정규앨범 ‘GRAVIT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