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7:30
연예

'스타일리시 스파이 액션'…개봉 D-1 '유령', 언론 호평 리뷰 포스터

기사입력 2023.01.17 19:46 / 기사수정 2023.01.17 19: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유령'(감독 이해영)이 언론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조선총독부에 잠입한 항일조직 스파이 유령을 색출하려는 신임 총독의 경호대장 카이토(박해수 분)를 중심으로 유령의 용의자들인 쥰지(설경구), 차경(이하늬), 유리코(박소담), 천계장(서현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이들의 엇갈리는 시선은 누가 유령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각자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이들의 팽팽한 신경전과 긴장감이 드러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해영 감독의 감각적인 미장센과 영상미, 추리극에서 시작해 첩보극으로 변주하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 설경구부터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의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까지 언론의 호평 역시 '유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령'은 18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