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26
연예

인피니트 남우현, 日 투어 성료→2월 단독 팬미팅까지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3.01.16 15:4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새해 시작부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남우현은 오는 2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단독 팬미팅 '시크릿 호텔 나무(SECRET HOTEL NAMU):나무랄 데 없는 하루'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남우현은 최근 일본에서 '남우현 제프 투어(Nam WooHyun Zepp Tour) 2023'을 개최, 6일 도쿄, 8일 오사카, 9일 나고야에서 현지 팬들과 호흡하며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그리고 약 한 달 만인 오는 2월, 국내에서도 팬미팅 개최를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우현은 이번 단독 팬미팅에서 탁월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 기량, 진정성 넘치는 토크로 빈틈없는 셋리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남우현의 독보적인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무대와 다채로운 구성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남우현은 지난 2010년 첫 앨범 'First Invasion'으로 정식 데뷔한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로, '내꺼하자', '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 때)', '추격자', 'BTD (Before The Dawn)', '다시 돌아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그룹 활동과 함께 솔로 가수와 배우로도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남우현은 다수의 앨범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거나 드라마와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 중이다.

사진=커맨더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