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2
연예

'갓 유닛' 갓 더 비트, '케이퍼 영화' 콘셉트 뮤비 공개

기사입력 2023.01.16 09:1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 프로젝트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돌아온다. 

갓 더 비트는 오늘(16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스탬프 온 잇)'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Stamp On It'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공개한다.

타이틀곡 'Stamp On It'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 이야기를 그렸다.

뮤직비디오는 거칠고 강렬한 무드의 케이퍼 영화를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같은 목표를 가지고 모인 7명 멤버 각각의 개성과 갓 더 비트로서의 시너지를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자기 확신에 대한 긍정 메시지를 전하는 'Goddess Level(가디스 레벨)',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주제로 한 'Alter Ego(얼터 에고)', 아름다움을 장미의 가시에 비유한 '가시 (Rose)', 단단한 이성(理性)을 무법자로 표현한 'Outlaw(아웃로)',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는 쿨한 태도를 나타낸 'MALA(말라)'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Stamp On I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