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13:54
연예

'KBS 연예대상 우수상' 이찬원, 팬들의 도시락 선물에 환한 미소

기사입력 2023.01.15 06:5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BS 연예대상 우수상'에 빛나는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이 팬들의 도시락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지난 9일 이찬원 오피셜 계정에는 "찬원의 우수상 수상과 최고의 프로그램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찬스 분들께서 준비해 주신 푸짐한 한상! 덕분에 찬원과 출연진분들, 모든 스탭 분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어 찬스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팬들의 사랑이 담긴 도시락을 보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특히나 오늘 찬원은 찬스 분들의 사랑으로 더욱 든든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찬원을 위해 준비해주신 많은 팬분들의 소중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찬원 #LeeChanWon"라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앞서 이찬원은 20주년을 맞은 '2022년 KBS 연예대상'에서 '불후의 명곡'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의 활약에 힘입어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불후의 명곡'은 시청자의 투표로 수상작이 가려지는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해 영광을 더했다.

한편, 'KBS의 아들'이라는 별명을 지닌 이찬원은 2023년에도 '불후의 명곡'과 '편스토랑'에서 맹활약 중이다.

사진 = 이찬원 오피셜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