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58
연예

남궁민·안은진, MBC 사극 '연인' 주인공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1.13 09: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애틋한 사랑을 그린다.

2023년 하반기에 방송하는 MBC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등을 통해 사극불패 신화를 쓴 황진영 작가와 ‘검은 태양’을 통해 힘 있는 연출력을 입증한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13일 ‘연인’ 측은 애틋한 사랑을 완성할 남녀 주인공으로 남궁민(이장현 역)과 안은진(유길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MBC ‘검은태양’,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등 매 작품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남궁민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남자 이장현을 연기한다.

이장현은 천연스러운 장난기 속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못할 어두운 속내를 지닌 복잡한 인물이다.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았기에 그 어떤 것에도 진심을 주지 않았던 장현은 한 여인을 알게 된 후, 예상 못한 운명의 문을 열게 된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한 사람만’ 등 드라마는 물론 최근 영화 ‘올빼미’를 통해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안은진은 곱게 자란 양가 댁 애기씨 유길채로 분한다.

세상의 중심은 나요, 세상 모든 남자의 사랑도 자기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던 앙큼새촘도도한 인물이었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진다.

사진= 소속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